Home>서비스안내>유치원
 
 
  <%-- 삭제요청 : 이주화 --%>
  프라임 전자장부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간편등록만으로 장부가 작성되며, 유치원 별로 각각 별도의 매니저 지정으로 계정변환,현금출납부 잔액을 맞추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장부를 바로 출력이 가능하며 유치원 제휴 카드 사용시 사용내역이 시스템에 자동연계가 되어 더 편리합니다.
  한달에 한번 장부와 함께 어떠한 내용을 보내주시나요?  
현금출납부, 지출부, 총계정원장, 수입결산서, 지출결산서, 징수결의서, 징수부, 지출결의서, 수입일계표, 과오납반환결의서를 보내드립니다.급하게 필요시 장부를 별도로 시스템상의 장부출력에서 총계정원장이나 현금출납부등을 원하는 부분을 실시간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1년 계약 후 계약기간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해지가 되는 것인가요?  

자동적으로 해지가 되진 않고 자동 계약 연장으로 진행됩니다.
해지를 원하실 때는 계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본사로 해지신청서를 보내주셔야 처리됩니다.

  은행 자동이체 계좌번호를 변경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약담당자(지사 및 대리점 담당자)에게 요청을 하시거나 본사 내부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수정해 드립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했거나 그 외 정보들을 변경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패스워드 분실시에는 원장님의 고유정보이므로 저희 본사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 패스워드, 은행 자동이체 계좌번호 등 그 외 정보를 변경시에는 본사 내부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변경 시켜드립니다.

  간편등록에서 자료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누르자 처리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07년 1월부터 규정이 바뀌어 거래처 등록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거래처등록은 기본정보관리-거래처관리-등록 을 선택후 거래하시는 거래처 등록후 간편등록시 거래처 선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교사 급여 지출할 때 거래처 선택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급여지출, 보육료 수입, 지원금수입, 작은 금액의 간이세금 계산서 등은 거래처 선택 없이 증빙유형 부분은 해당 없음으로 놓으신 후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발생일과 통장 인출 일자가 틀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신용카드 사용시 청구일과 결제일과의 지출일자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이런 경우는 실제통장에서 돈이 인출되거나 현금으로 지급한 날짜를 입력일로 통일하시면 됩니다.
증빙철에는 청구일과 결제권자의 결제일보다는 지급일에 관련 증빙을 붙여놓으심 됩니다.

  간편등록 시 잘못 입력 했을시 어떻게 하나요?  

거래내역관리에 가셔서 계정명이 미정시에는 클릭 후 수정하셔야 할 항목을 선택하여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계정명이 이미 미정이 아닌 기입 됐을 시 담당 매니저와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간편등록을 날짜의 정렬 없이 입력했을 경우 정렬상태로 확인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거래내역 관리에서 발의일을 클릭하시면 순서대로 정렬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미처리한 신용카드 연계 데이타가 [ ] 건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  

저희 유치원 제휴 시설 카드 사용내역이 나온 건수 입니다.
유치원 제휴 카드 사용내역은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카드연계데이터 건수를 누르신 후 적요란에 적요만 기입 후 확인하시면 되고 영수증에 해당품목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추가를 선택 후에 나누어 입력하시고 확인 누르시면 자동적으로 간편등록에 등록이 되십니다.
만약 이미 간편등록으로 저희 유치원 제휴 카드도 입력했을 시에는 이중적으로 처리가 되시니 그럴 때는 연계 데이타 건은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마감한지 꽤 되었는데 아직 조정마감이 안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월 장부입력이 끝나시면 진행관리의 간편등록 마감을 클릭 후 마감하신 해당 년월을 선택 후에 오른쪽 상단의 마감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감하신 순서대로 장부조정마감을 하고 있으니 매월 말일에 바로 마감이 될수 있도록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장부가 안오는데 언제쯤 도착하나요?  

장부는 조정 마감 후 최대 열흘 안에는 보내드립니다. 현재 원장님께서 마감처리를 하셨는지 담당 매니저와 조정마감을 완료하신 상태인지 확인바랍니다. 조정 마감을 마친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발송일을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현대 유치원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좋은점이 있나요?  

유치원 운영 시 지급되는 정부보조금도 선집행 후보조 방식으로 신용카드 결제 프로세스와 유사한 방식입니다. 대부분의 유치원에서 시설 대표자의 개인자금으로 유치원을 운영하고 다음 달에 정부로부터 보조금을 지원 받음에 따라 항상 일정금액의 자금을 준비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치원 운영상의 자금운영 부담을 적절하게 해소할 수 있는 수단이 현대 유치원 제휴카드입니다. 또한 거래처, 금액, 날짜를 다 입력하지 않으셔도 연계데이터가 자동처리 되어 적요만 입력해 주시면 시스템에 자동 반영됩니다. 더불어 프라임 전자장부 서비스 이용료도 할인 됩니다.

  신한 유치원 체크카드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한체크카드는 신한은행지점에 방문을 해야만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를 빠른시간내에 수령하고자 하시는 보육시설은 농협지점에서 카드를 수령하는 것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카드신청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고유번호증,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인감(대표자 서명도 가능)을 준비하시면 됩니다.